현재위치 : Home > 공지사항

  A/S 및 유지관련 공지
2019-06-25

A/S 및 유지관리 관련 공지사항


- A/S 기간 및 환불규정
환불 요청 시 자사 제품 입고 후 제품상태 유무를 판단하여 결정되어지며 현장여건관련 스펙상이 또는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처리요구는 인건비 및 기타 부대비용을 공제한 산출근거로 결정됩니다.

* 실내용 조명기구 : 2년 무상 A/S 또는 납품 후 15일 이내 환불 요청 가능
* 실외용 조명기구 : 1년 무상 A/S 또는 납품 후 15일 이내 환불 요청 가능

- A/S 요청 시 처리규정
탈거 및 탈착은 자사에서 시행하되 기타 지출되어지는 부대비용(중장비 및 렌트비용 등)처리는 자사 미부담으로 처리합니다.
* 현장방문 : 수리완료 시까지 전담 A/S팀이 방문 및 처리.
* 자사발송 : 자사로 택배 및 화물로 발송, 인수 후 수리완료된 제품 재발송.

- 제품의 하자 또는 구매자 과실에 의한 운송비 비용발생 규정
* 제품의 하자에 의한 운송비 : 택배 및 화물 운송비 자사부담 (왕복비용)
* 구매자 과실에 의한 운송비 : 택배 및 화물 운송비 구매자부담 (왕복비용)

- 교환 및 환불 미적용 규정
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2항, 시행령 제21조에 의거 디자인변경, 교환,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합니다

* LED조명기구(실내,외 포함)는 주문품으로 분류된 제작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그러므로 신중히 제품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기타사항
상기 내용에 대하여 수요자의 미숙지함에 발생하는 결과는 당사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
* A/S 또는 기타 문의사항 : 032-614-7709